이토추 상사는 한국에 있는 한국 이토추를 포함하여 세계 80개국 이상에 광범위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는 회사입니다.
국제적인 트레이딩 비롯하여 금융 관련 사업 및 사업 투자 등 폭넓은 비지니스 활동을 다이나믹하게 전개하고 있습니다.
1997년부터, 당사는 각각의 회사가 자주적인 경영을 하는 디비전·회사제를 도입하고, 1999년도부터는 집행 임원제를 도입하여 신속한 결정과 종합력을 겸비하는 최적의 조직으로 변모하였습니다. 이를통해 시장의 변화나 고객의 요구에, 보다 빨리, 보다 정확히 대응 할 수 있는 경영 체제를 확립했습니다.
또한, 지구 환경 문제를 경영 방침의 중요 사항의 하나로 일찍부터 자리 매김하여, 1997년 12월에는 환경 메니지먼트 시스템의 ISO14001의 인증을 취득해, 환경친화적 경영의 첫 걸음을 내디딜 수가 있었습니다.
이토추 상사는 앞으로도 더욱 더 「힘있는 기업」을 목표로 전 세계에서 활동해 나갈것입니다.

한국 이토추는 1963년 SEL 연락사무소를 시작으로 한국내에 국제적 트레이딩의 기반을 다져왔습니다.
섬유,기계,에너지,화학,식료물산등의 사업영역을 통해 일본을 비롯한 해외의 여러국가들과 폭넓은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으며 국내 벤쳐지원 프로젝트를 통한 다양한 사업투자로 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한국이토추 주식회사 기업현황

회사명 한국 이토추 주식회사 / 韓國伊藤忠(株)
주소 (04525)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92 21층
당기순이익 4,999백만원 (2016년 기준)
자본금 7,570 백만원
대표이사 오호리 히데오
종업원 44명
설립 1994
사업분야 섬유 / 기계 / 에너지 / 금속 / 화학/ 주생활 / 식료
조직 섬유본부 / 기계본부 / 에너지본부 / 금속본부 / 화학품제1본부 / 화학품제2본부 / 주생활·정보본부 / 식료본부 / 경영관리본부 / 경영기획·개발본부